디어유 주가 분석과 동향
디어유 기업 개요
디어유는 인터넷 서비스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안종오 이며 설립일은 2017/07/04, 주식 상장일은 2021/11/10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86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25길 37 -입니다.
디어유 주가 분석
디어유 현재 주가는 24,950원이며 전일 대비 -6.03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디어유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에스엠스튜디오스 주주가 전체 지분 35.62%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디어유는 인터넷 서비스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24,950원 입니다. 디어유의 시가 총액은 6089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23,738,406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1.77% 이며 장중 거래량은 36,311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203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1,458원이며 디어유 주식 배당수익률은 % 입니다.
만약 단기적인 투자를 고려 중이라면 대주 상황 정보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투자 계획이라면 대주주 상황과 대표의 정보를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어유 가치 분석
기업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디어유는 전체 기술주 2,095개 기업 중 940위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 대표 섹터 , 대표 테마 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고평가되어 있습니다.
디어유 주식 결론
<실적 및 이익 성장세 지속>
-2017년 설립 후, 2020년 "DearU bubble" 이라는 아티스트와 프라이빗 한 메시지로 소통하는 서비스 출시함. 브라이니클과 합병하면서 기술력을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접목시켜 "Lysn(리슨)" 아티스트 전용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런칭함. 버블서비스는 플랫폼 기반의 팬덤 비즈니스로, 아티스트를 영입하여 프라이빗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플랫폼의 확장을 통해 마이홈 서비스 등 사업영역 확대 추진 중임.
-2023년 12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53.9% 증가, 영업이익은 75.8% 증가, 당기순이익은 59.7% 증가. 동사의 실적은 2021년 첫 영업 흑자를 기록하면서 2022년 약 500억원 수준으로 성장하였고, 당분기말 기준 연간 매출액 약 757억원 달성함. 동사는 "Global No.1 fan communication platform"을 지향하며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아티스트와 팬들을 대상으로 경쟁력 강화 중.
주식시장에서는 외국인, 기관 및 개인 세 가지 매수세력이 관찰됩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큰 매수 주체는 개인 투자자입니다. 개인 투자자는 큰 매수 주체이지만, 각자의 투자 방식이 맞지 않기 때문에 주식에서 약한 세력입니다. 투자 전략의 집중이 없었기 때문에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를 이기지 못했습니다.
그 때문에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르고, 세력이 약해도 어떤 주식을 사고 팔아 수익을 창출합니다. 최근,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흐름이 강해졌으며, 외국인의 매수가 불안정하고 개인의 단기 거래가 기관과 유사한 패턴 때문입니다.
외국인과 기관이 모두 매수하는 종목을 찾아 투자하는 것은 가장 이상적인 상황이며, 이러한 양측 매수는 그 종목의 질을 보증합니다. 기업의 상태와 시장에서의 위치를 분석하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를 살펴보면 주식의 전망을 이해할 수 있으며, 이것은 수익의 가능성을 끌어올리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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